#살라댕방콕 Twitter Tweets & Topics

#살라댕방콕 루카스랑 윈윈이 엔라에서 갔던 살라댕 방콕을 오늘 갔습니다.. 삼단트레이는 비추!! 1인 1메뉴 때문에 시켰음. 먹고 후회했음. 팟타이랑 똠양꿍 누들은 맛있었는데 같이 간 사람들은 싫어했음. 푸팟퐁커리는 맛있었는데 밥까지 3만원.. 다음엔 안 갈 것 같음.

 5  0  2

친구 생일이라 익선동 또 놀러와따 :)
원래 웨이팅 엄청 많은 핫한집인데 월욜에 왔더니 한가하고 너무 좋네☺️
#살라댕방콕

 2  0  1

↘↘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ʏᴜᴋɪ  ᴄᴏᴍᴍᴇɴᴛs 18 / 10 / 20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#살라댕방콕
이건 꼭 시켜야해
이게 시그니처 아니야? 라며
시켰던…

 0  0  0

↘↘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ʏᴜᴋɪ  ᴄᴏᴍᴍᴇɴᴛs 18 / 10 / 20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#살라댕방콕
파인애플게살볶음밥
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.
.
.
.
.
.
Copyright 2018…

 0  0  0

방콕 가고 싶은 마음, 여기서 대신해 봅니다.

#살라댕방콕 #방콕 #익선동

 2  0  0

상호명 : 살라댕방콕
주소: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다길 40
리뷰 : 한옥집에서 태국느낌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장소
태그 : #익선동맛집 #익선동 #한옥마을 #맛집 #갈릭농어프라이 #뿌팟퐁커리 #팟타이 #살라댕방콕

 3  0  1

분위기 지리는 인생 맛집 끝판왕 찾음...
한국에서 즐기는 태국 음식 맛집 #살라댕방콕
휴양지st 맛집 익선동으로 달려읏💨💨

 0  0  0

ร้านชิคๆชิลๆของหนุ่มสาวชาวเกาหลี ชื่อร้าน ศาลาแดง แบงคอก (ซัล-ลา-เดง-พัง-โคก) เเต่งร้านน่านั่งมาก ใครเคยไปมาเเล้วบ้างอาหารรสเป็นไง #살라댕방콕 #서울 #태국음식 ตอนเเรกนึกว่าอยู่ศาลาแดง

 4  0  4

드 디 어 갔 다 ! Finally! 그리고 넘후보고싶었어ㅠㅠ🙈 #살라댕방콕 #맛있다 #타이푸드 #yumyum #longtimenosee #imissedyousomuch 🍽…

 0  0  0

#세모리 #익선동 #살라댕방콕
사실 익선동 별로 좋아하지않지만 중간지점이 종로라 익선동으로 가게되었다., 친구동생이 맛조타고 하여 간곳. 가격은 18000 - 2만원 후반? 까지도 간다.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동남아스러운 음식은 거의 있다.

 0  3  1